최음제의 구매

최음제는 약제형과 젤형으로 구매나 판매가 가능하나,  약제형의 경우에는 전문의사의 상담이 필요하며 처방전이 있어야  구매가 가능하다.

 

하지만 절차도 까다롭고 효과도 그닥 썩 좋지 않아 미국에서 약품을 구매대행 하는 경우가 일반적이다.

미국에서는 이러한 약제들에 대하여 fda 승인을 내어주어 일반 약국에서 구매가 가능하므로,  미국이나 일본현지에서 약품을 구매하여 한국으로 발송하는 방법을 많이 이용한다.

 

일단은 이러한 방법은 합법적이라는 것과 미국이나 일본현지에서는  일반의약품으로 인정이 된만큼 믿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단점이라면 구매시까지 시간이 오래 걸린다는 것이고, 구매대행 특유의 먹튀 문제는 뚜렷한 해결책이 거의 없다는 것이다.

 

일반성인 쇼핑몰등지에서는 약제형이 아닌 젤형태로 남성이나 여성의 성기에 직접 바르는 상품을 판매하며, 19세 이상 성인 이라면 누구나 구매 가능하다.

즉 성기에 직접 투여하는 형태는 성보조제, 성기는 개선제로 분류되어  온라인 쇼핑몰이나, 오프라인 매장에서 성인인증만 되면 구매 가능하며,

사용방법도 수용성 젤이 대분이라서 성행위후에 물로 씻어 내면 간단히 약효를 제거 시킬 수 있다.

 

이벤트용이나 특별한 날에 사용하고자 한다면 성인쇼핑몰에서 최음제를 구매하는것을 추천한다.

보통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젤 형태는 20-30대를 목표로 개발되어져 있으므로,  40대이상의 경우에는 쇼핑몰에 문의하여 추천해주는 제품을 이용하는것이 좋으면 핫젤보다는 쿨젤을 사용하는 것이 신체주는 무리를 감소시킬 수 있다.

 

하지만 흔히 우리에게 최음제라 알려진 흥분제는 어떻게 구매하는 것일까?

 

통칭 은밀한 거래라고 보는 것이 맞다.

 

한국에서는 불법이지만 외국에서는 구매가 가능한 약품들을 조용히 들여와 선수끼리만 공유하는 것이다.

약효나 성분 효과에 대해서는 전혀 검정이 되지 않았으며,  부작용, 후유증은 직접 몸으로 체험하는 수밖에 없다.

즉 허락되지 않는 방법이다.

 

하지만 효과는 좋은 편에 속하는 것이며,  어차피 이러한 약물들은 정상적인 커플들이 이용하기 보다는 작업용 약품, 데이트 강간약으로 상대 여성을 일방적으로 성적 흥분상태로 만들어 남성 혼자만의 일방적 쾌락을 준다는 점에서 사용방법이 아에 다르다.

 

어차피 후유증은 여성만의 몫이므로 일명 선수들이 은밀히 이용한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